ADHD

HOME > ADHD

ADHD

ADHD의 증상으로는
1.행동 - 짧은 주의집중시간, 산만함, 쉬지 않고 움직임, 충동통제 곤란, 파괴적 성향, 소란
2.사회성 - 또래관계 형성 곤란, 지시에 대한 불복종, 공격성/거짓말/도벽, 호전성/공손치 못한 말, 자기통제 결여/위험성 감수, 사회적 문제 해결
                능력 결여
3.인 지 - 미성숙된 내적언어, 부주의와 산만성, 평균보다 낮은 지능, 양심의 결여, 행동의 결과에 대한 인식부족
4.학업 - 지능에 비해 낮은 성취, 학습장애
5.정서 - 우울, 낮은 자존심, 흥분성, 미성숙된 정서통제, 쉽게 좌절함, 예측 불가능/쉽게 변화됨
6.신체 - 미성숙된 발육, 대소변 못 가림, 호흡기 질환 및 중이염, 알레르기 발생률이 높음, 미세한 신체이상, 중추신경계 반응 둔화, 통증을 참지
             못함, 낮은 운동 협응력(미세 근육을 활용하는 글씨 쓰기, 가위질, 그림 그리기, 악기 연주 등에 어려움)

인체는 심리적 상태와 자극에 의해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가 발생하게 됩니다. 활성산소는 각종 화학적 대사 작용에 이상을 유발하며, 이를 회복하려는 세포분자의 활동으로 인해 스스로 회복하려는 빛과 전기가 경혈과 근육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ADHD가 발생하면 이와 관련된 경혈 등에서는 본인 스스로 회복하려는 빛이나 전기가 발생하게 된다. 침스밴드를 통해 이러한 빛이나 전기를 이용, 경혈이나 근육을 자극을 하게 되면 화학적 대사 작용이 안정됩니다. 따라서 ADHD를 유발하는 신경전달 물질이 자연스럽게 정상적으로 배출되어 증상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제까지 약물 투여로 인해 발생했던 많은 부작용의 우려 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회복됩니다.

진단

스스로 진단

1) ADHD의 증상이 있는 경우 인체의 신경전달 물질의 이상으로 인해 수면의 질도 같이 나빠집니다. 따라서 잠을 많이 자든 적게 자든 잠자고 난 후의 피로가 다른 사람보다 심합니다. 잠에서 깬 후 벌떡 일어나지 못하고 비몽사몽하는 시간이 보통 사람보다 길게 됩니다. 따라서 잠자고 난 후, 혹은 평상시 피로한 정도로 ADHD의 증상의 경중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자는 동안 자주 깨거나, 잠을 험하게 자거나, 잠꼬대, 이빨 갈기 심한 경우 몽유병같이 돌아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정도로 판단하면 됩니다.

2) 정신력이 좋은 사람(건강 과신증)이나 피로하지 않다고 잘못 판단 할 수 있습니다. ADHD의 경우 수면장애로 인한 피로로 근육이 굳어 나타나는 증상이 많습니다. 주로 어깨 위쪽의 증상으로 많이 나타나는데, 어깨 통증, 목 뻣뻣함, 두통, 머리가 맑지 못함, 눈 침침함 등의 눈 질환, 비염 등의 코 질환, 어지러움, 귀 질환, 턱관절, 편도, 목에 걸린 것 같은 증상 및 소화장애, 소변장애 여러 군데의 통증 등이 나타난다. 최소 2, 3군데 이상의 병적 증상이 동시에 나타나는데, 증상이 많으면 그만큼 심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전문의 진단

가슴부위에 위치한 경혈, Trigger Point(서양의 근육 포인트) 및 황화수 원장이 찾아낸 경험혈 등 여러 부위를 눌러 보아 통증의 강도와 통증의 분포 부위를 확인합니다. 통증이 강하고 넓을수록 증상이 심합니다.

생빛 한의원 치료 프로그램

확인된 부위에 침스밴드를 붙여 통증을 해소합니다. 통증이 해소되면서 화학적 대사 작용이 안정되고 신경전달 물질이 자연스럽게 공급되면서 증상이 사라지게 됩니다.

치료 효과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은 잠자고 난 후 머리가 맑아지고 만성피로가 감소하게 됩니다. 즉 수면의 질부터 좋아져 아침에 일어나는 상태가 좋아지거나 잠을 자는 동안의 잠꼬대나 험한 잠버릇 등이 호전됩니다.
ADHD가 사라지면서 ADHD와 관련된 증상이 사라지게 되는데, 정상적인 상태가 되면 즉 질병 이전의 건강한 상태가 되면 저절로 멈추게 됩니다. 즉 급한 성격이 느려지는 등 성격은 변하지 않으나 타고날 때의 정상적인 상태로 복귀합니다.
침스밴드로 인해 해당 부위의 통증이 사라지면 빛이나 전기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붙여도 신경전달 물질이 더 이상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존 약물 치료와의 차이점

ADHD의 원인은 감정이나 정신과 관계된 신경전달 물질(도파민,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 등)의 불균형적인 배출로 감정이나 정신이 안정되지 못한 상태로 물질의 배출 상태에 따라 ADHD가 발생합니다.
치료를 위한 신경전달 물질의 투여 (도파민,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 등)는 기억 장애, 시력 장애, 근육의 경련, 치매, 뇌혈관 질환 및 정신 분열증 같은 정신질환 등의 부작용이 유발됩니다. 또한 각 신경전달 물질 항상성(일정한 균형)이 깨져 다른 신경전달 물질의 이상이 생기게 되어 장기간 복용시 혈압이나 호르몬 이상 등 여러 증상이 이차적으로 생기게 됩니다.

침스밴드 생빛 요법의 원리

본인의 줄기세포나 피부를 이식하듯, 본인의 빛과 전기가 가장 효과적

- 생빛한의원에서는 내 몸의 생체전기(빛)로 스스로 치료하는 생빛 요법으로 ADHD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침스밴드(특허0500795)는 환자 스스로 발생하는 생물 광자와 생체전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침스밴드는 질병에 걸렸을 시 발생하는 생체전기(손상전기)와 빛(생물 광자)를 역이용하여 치료하는 방법으로 자기 몸에서 가장 잘 받아들일 수 있는 자극으로 가장 자연스런 치료를 유도하는 치료법입니다.

특히 침이나 뜸, 지압 등 기존의 치료와는 다른 치료 효과가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어 의료의 새로운 치료 방법이나 영역이 존재함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잃어버린 절반의 치료

인체는 화학과 전기적인 반응에 의해 생명활동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의 의학은 화학적인 치료에만 집중하여 치료 효과가 미흡할 수가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1년에 약물 부작용으로 10만 명이 사망한다는 사실이나,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품 허가 시 2/3(플라세보효과 40% 포함)이상의 유효한 효과를 기준으로 하는 것이 화학적 치료의 한계를 보여주는 것으로 이는 물리적 치료를 도외시한 결과입니다. 침스밴드-생빛 요법은 약물 치료와 더불어 보다 완벽한 치료가 될 것입니다.

특징

효과가 빠르고 안전하며, 임산부, 유아 및 약을 복용할 수 없는 사람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임상례 : 목록을 클릭하시면 임상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arning: Unknown: open(../bbs/data/session/sess_adhe8v5m49q6jcnnj0some1rt0,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bbs/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